중앙 에스컬레이터 사우나

중앙 에스컬레이터 사우나

Central Escalator Sauna

위치 아이콘

청힝 커머셜 빌딩 2층, 37-43 Cochrane St, 香港, 중국

홍콩에서 가장 유명한 게이 사우나 중 하나 (1991 년 이후). CE (Central Escalator)에는 한증막, 건식 사우나, 자쿠지, 제한된 수의 전용 선실, 무료 스낵이 있습니다.

사우나는 현지인, 해외 외국인 및 관광객을 끌어들입니다. Cheung Hing Commercial Building에 있습니다. 매일 오후 1 시부 터 개장합니다.

Gage Street에 진입 - 세븐일레븐 바로 왼쪽 출입구를 통과한 후 엘리베이터를 타고 7층으로 이동합니다.

평일: 13:00 - 23:45

주말: 13:00 - 23:45

특징:
다크 룸
요금 와이파이
자쿠지
마사지
음악
편안한 캐빈
사우나
사우나
중앙 에스컬레이터 사우나
3.8
시청률

바탕으로 22 투표

2017 관객상
2017 관객상

4 스타 위너

2018 관객상
2018 관객상

4 스타 위너

W
Wong Tai man

22 4 월 2024

매우 좋은 서비스와 무료 스무디

CE 사우나에 와서 좋은 서비스를 즐기고 무료 스무디를 제공하세요 🥤
P
Peter

19 4 월 2023

중앙 에스컬레이터 사우나

깨끗하고 좋고 혼합 군중
P
Peter

19 4 월 2023

중앙 에스컬레이터 사우나

좋은, 깨끗하고 혼합 군중
P
Peter

19 4 월 2023

중앙 에스컬레이터 사우나

좋은, 깨끗하고 혼합 군중
P
Peter

19 4 월 2023

중앙 에스컬레이터 사우나

깨끗하고 혼합 군중과 함께 좋습니다.
J
Jeff

8-Jul-2020

수요일 1 : 30–5 : 30pm

사우나와 한증막은 정부 규제로 인해 현재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3명의 나이든 남자, 하나의 v 근육 유형의 관심이 있었습니다. 손님은 꽤 열려있는 것 같고, 뜨거운 은색 여우 남자가 TV 방에있는 모든 사람 앞에서 놀러 들어 왔습니다. 2v 핫하고 귀여운 연하남이지만 관심도 없고, 약속된 만남을 기다리는 것 같았다. 핸디한 친구 한 명을 제외하고, 그곳의 다른 모든 사람들은 매우 친절했고 저는 정말 편안한 오후를 보냈습니다. 아마도 평일보다 주말 오후가 더 바쁠 것 같지만 약간 나이 많은 남자들과 괜찮다면 꽤 좋은 곳이라고 말하고 싶습니다.
J
Jeff

6-Jul-2020

일찍가

장소는 매우 좋습니다. 단, 사우나와 한증막은 정부 법률로 인해 현재 운영되지 않습니다(2021년 7월). 그들은 사랑스러운 마사지 의자와 자쿠지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들은 또한 무료로 맛있는 저녁 식사와 좋은 따뜻한 차를 제공했습니다. 저는 월요일 오후 30시 9분에서 30시 7분에 방문했습니다. 그러나 모두가 꽤 빨리 사라졌습니다. 솔직히 오후 30시까지는 완전히 비어 있었고 그대로 남아 있었던 것 같습니다. 어쨋든 시설에 머물면서 편히 쉴 수 있어서 행복했습니다. 하지만 섹스는 금지입니다. 분명히 열쇠는 일찍 도착하는 것입니다. 그들은 오후 8시에 문을 열며 아마도 그 때가 도착하기에 좋은 시간이라고 그들은 말합니다. 관광객과 1대 미만(예: 저)에게 약간의 할인이 제공됩니다. 가장 큰 장소는 아니지만 도착했을 때 본 사람들에 따르면 방문을 일찍 계획한다면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분명히 주말도 조금 더 바쁠 수 있습니다(상상하는 대로).
M
Mike

20 4 월 2020

작지만 많은 가능성과 재미를 사랑합니다.

매우 편리한 위치, 작지만 다양한 옵션: 한증막, 자쿠지, 큰 소파 베드가 있는 TV 룸, 작은 미로, 캐빈, 휴식을 취할 수 있는 라운지, 음료, 스낵... 좋은 게이 사우나에는 작은 홍콩 스타일의 모든 것이 갖춰져 있습니다. ;- ) 나는 그것을 사랑 해요. 결코 실망하지 않고 나는 꽤 자주 거기에 :) 나는 백인, 그나저나 백인입니다.
M
Mate

9 - 10 월 2019

가장 가까운 지하철

CE Sauna로 가는 가장 가까운 지하철에 대해 조언해 주시겠습니까?
J
Jeff

6-Jul-2020

센트럴 MTR D1

Central MTR D1을 추천하고 싶지만 솔직히 Central이나 Sheung Wan MTR 근처에 있지 않습니다. 도착하면 샤워를 할 수 있습니다 ;) (또는 택시를 타세요.)
J
John

8-Jun-2019

친절하고 뜨거운 행동

홍콩 / 중국 본토 / 서양인의 멋진 혼합. 이번 토요일 오후 홍콩에 기반을 둔 50세 영국인의 정말 화끈한 액션.. 적극 추천합니다. 내가 떠날 때 담당 직원 2명이 양갈비와 매시드 포테이토로 저녁 식사를 준비하고 있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하하, 특히 홍콩에 너무 친절해요 :) 다음에는 고마워요 여러분.
D
Donger

16 월 - 2019

매우 친절한 직원 및 관리

어제 처음 갔는데 사장님이 너무 친절하셔서 좋은 곳이라는 확신이 들었습니다. 네, 작지만 즐거웠습니다. 나는 가기 가장 좋은 시간은 주중 오후 4시라고 말할 것입니다. 불행히도 나는 오늘 5시에 떠났고 상황이 막 뜨거워지기 시작했습니다. 현지인과 외국인이 있습니다.
J
Jonas

30 4 월 2019

멀리

홍콩의 50인당 GDP가 많은 유럽 국가를 초과하더라도 백인 외국인은 아시아인(150HKD)보다 100% 더 청구됩니다. 외국인에 대한 Wah 씨의 태도는 기껏해야 무관심하고 일반적으로 매우 무례하고 거만합니다. HK 가격(XNUMX HKD)을 지불하거나 다른 사우나로 떠나라고 고집하는 경우.. 이곳은 방문하기 불편한 곳입니다. 복도에서 갈아입고 캐빈이 제대로 잠기지 않아 사람들이 외부에서 문을 열 수 있습니다. . 전체 장소는 작고 어색합니다. 나는 떠나기를 기다릴 수 없었다.
R
Rafa

4 - 2 월 2019

혼잡하지 않음

지난 토요일 오후 5시에 거기에 갔는데 거기에는 5명만 있었습니다(늙고 마른 체형). 작고 냄새나는! 30분만 있다가 나갔다.
R
Rickefeller

26년 2018월 XNUMX일

작은 장소이지만 반드시 행동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저는 호주 시드니에 사는 중국인입니다. CE에서의 첫 방문은 2018년 3월이었습니다. 제가 들어갔을 때는 수요일 오후 4시였습니다. 처음에는 조용했지만 오후 1시 이후에는 장소가 가득 차기 시작했습니다. 스팀 룸에서 백인 남자를 데리러 그와 다른 백인 남자와 어두운 방에서 지역 남자와 놀기 전에 작은 방 중 하나에서 그와 짧은 세션을 가졌습니다. 그런 다음 방에서 현지인과 긴 세션을 진행했습니다. 이후 미국인 아저씨를 만나 환상적인 하루를 마무리했다. 첫 번째 방문의 좋은 경험을 감안할 때 파트너와 함께 가더라도 2개월 후 두 번째 방문에도 같은 일이 일어날 것이라는 인상을 받았습니다. 이번에도 3-ish이지만 화요일입니다. 약 오후 7시까지는 저를 위한 조치가 거의 없었습니다. 포기하려고 할 때 돌아가기 전에 음식을 사러 한두 시간 동안 나갔습니다. 두 명의 젊은 백인 남자가 들어왔습니다. 나는 그들 중 한 명이 남아프리카에서 왔다고 선전의 한증막에서 일한다고 말했습니다. 거기에 가기 가장 좋은 시간은 오후 4시에서 오후 7시라고 들었는데, 내가 생각하기에 하루 중 가장 바쁜 시간입니다.
T
Tommy

11년 2018월 XNUMX일

최고의 시간 2 pm-7pm

나는 항상 거기에 간다 토 & 일요일 좋은 군중이었다. 오후 2-7시가 가장 좋습니다. 합리적으로 깨끗하고 위생적입니다. 차이 그곳에서 만난 나라 친구들은 정말 재미있었다. 응
M
Marcelo

6년 2018월 XNUMX일

조금 작고 냄새가 나고 지루합니다.

주말에 그곳에서 나이 많은 남자 몇 명만 보았을 때. 잠시 후 현지인이 들어와 방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다만 방에 냄새가 너무 심했고 티슈가 제공되지 않았어요! 개선이 필요합니다.
T
Tom

3년 2018월 XNUMX일

OK 스페이스

평일 점심시간에 갔다. 많은 사람들이 아닙니다. 거기에 한 명의 뜨거운 근육질 남자가 있습니다. 남미 사람처럼 보입니다. 그는 사우나에 앉았다. 그러나 아무 조치도 취하지 않습니다.
U
Uan

22-Sep-2018

백인들에게 좋은 장소

나이와 외모에 관계없이 백인 남성은 CE Sauna에서 주로 30대 이상의 현지인을 끌어들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들어와서 재미있게 놀다가 떠납니다. 머무는 사람이 거의 없기 때문에 결코 붐비지 않습니다.
H
Hung

21-Sep-2018

너무 바쁘지 않지만 액션이 가득한 작은 독특한 사우나!

내 휴가에 거기에 몇 번 갔는데 너무 많은 남자는 아니지만 열린 마음, 모든 곳에서 행동, 만족을 보장합니다. 좋은 경험.
J
John

10 8 월-2018

작고 늙고 조용한 곳

토요일 오후에는 사람이 거의 없습니다. 그들 중 어느 것도 매력적이지 않습니다. 왜 이렇게 긍정적인 리뷰가 많나요?
K
Kevin

5 8 월-2018

나는 그 좋은 리뷰에 대해 정말로 의심합니다! 정품입니까?

나는 리뷰를 바탕으로 거기에 갔다. 말! 정말 좋은 경험!! 작습니다. 작다고 불러야 합니다. 더럽고 냄새나고 노후된 시설. 무엇보다 토요일에는 사람이 적고 평균적인 외모에 대해서는 아무도 없습니다. 좋은 리뷰가 실제로 소유자 또는 직원 또는 친구 및 친척에 의해 작성되었는지 확실하지 않습니다!
A
ABC

1년 2018월 XNUMX일

의심스러운 경우 자신을 확인하십시오

의심스러운 경우 직접 확인하십시오. 매일 오후 2시부터 오후 7시까지가 가장 좋습니다.
J
Joey

24-Jul-2018

신뢰할 수있는

떠나기 전에 CE를 다시 방문할 기회가 있었습니다. 나는 피크 시간이 오후에 있음을 관찰했습니다. 내가 장소에 대해 좋아하는 것은 다양한 고객입니다. 장소도 편안합니다. 뜨거운 활동 후에 휴식을 취하고 싶다면 침대와 라운지 의자가 있는 시청실에 머물 수 있습니다. 더 흥미로운 것은 그들이 침대를 놓은 이유라고 생각하는 시청실에서 여전히 액션이 일어난다는 것입니다! 벨아미 영화를 보다가 우연히 백인남자와 중국남자를 보게 되었어요! 나는 두 개의 쇼를 보는 즐거움을 가졌습니다. 하나는 TV 화면에 다른 하나는 라이브로! CE는 내가 정말 좋아하는 비디오, Bel Ami 및 라틴 비디오를 보여줍니다. 찜질방에서의 액션도 정말 뜨거웠어요! 2명의 남자가 서로 얽혀서 당신이 여섯 번째 남자가 되는 것보다 더 신나는 일이 어디 있겠습니까! 샤워실 옆에 있는 한증막과 마찬가지로 다른 샤워실로 들어가면 사우나도 있는데 이 구역에는 뜨거운 남성 섹스 비디오를 보여주는 TV가 있습니다. 어떤 남자와 샤워를 하거나 사우나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면서 비디오를 볼 수 있습니다. 객실 중 하나에는 mXNUMXm 비디오를 보여주는 TV도 있습니다. 내가 알아차린 한 가지는 중국 남자들이 키스를 정말 좋아하고 정말 키스한다는 것입니다! 그리고 백인 남자들은 중국인이나 아시아인 남자들을 좋아하는 것 같아요! 백인 남자들은 항상 중국인이나 아시아인 남자들과 짝을 짓고 동료 백인들과 짝을 이루지 않습니다. 장소는 공항 익스프레스 근처의 중앙 지역에 편리하게 위치해 있어 비행기를 기다리는 동안 홍콩에서 뜨거운 것을 맛볼 수 있는 또 다른 기회를 제공합니다! 나는 확실히 다시 cumming 해요!
J
Joey

2-Jul-2018

CE는 실제로 강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거기에가는 사람들은 정말 개방적이고 받아들입니다. 남자들은 당신 앞에서 성관계를 갖는 것에 대한 불만이 없습니다. 백인 남자가 오두막에서 젊은 중국 남자에게 빨려 들어가고 있었는데 모두가 볼 수 있도록 문이 열려있었습니다. 나는 또한 사우나에서 밑바닥 중국 남자와 밑바닥 흑인 남자와 삼인조를 가진 남미 최고 남자를 볼 기회가 있었다. 그는 먼저 중국 남자를 엿먹 였고 다음에는 흑인 남자를 엿먹였습니다. 키스는 정말 끔찍 했어요! 모든 것이 제가보고 싶은 비디오와 똑 같았습니다. 그러나 이것은 라이브였습니다! 그리고 참여할 수도 있습니다! 장소는 또한 가장 인기있는 모든 남성 비디오를 보여줍니다. 나는 확실히 거기로 돌아갈 것이다.

CE는 실제로 강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그곳에 가는 사람들은 정말 개방적이고 수용적입니다. 이 장소는 또한 가장 인기있는 모든 남성 비디오를 보여줍니다. 나는 확실히 거기로 돌아갈거야.
E
Ener

2-Jun-2018

친절한 직원 매우 작은 장소

이 곳은 아파트를 사우나로 개조한 것처럼 매우 작습니다(아마도 직원이 거주하고 있을 것입니다). 공간이 매우 제한되어 있고 개인 실이 몇 개뿐입니다. 장소는 매우 겸손합니다. 멋진 시설을 기대하지 마십시오. 밤에 가시면 혼자 계시는데, 가장 붐비는 시간은 6시쯤 문을 여는 시간입니다. 직원들은 매우 친절하고 수용적이며 오후 8시에 도착했을 때 무료 입장권을 받았습니다. 장소는 비어 있었지만 더 이른 시간에 두 번째 방문했고 상황에서 더 좋았습니다.
C
Comet

8 - 2 월 2018

인상 지우지 않았다.

좋은 점은 꽤 많은 서양인이 있다는 것입니다. 나쁜 것은 그들이 주는 사물함에 있는 콘돔과 윤활유뿐이다. 매우 불편한 객실이 아닙니다. 또한 그들은 수건을 하나만 제공하며 깨끗하고 마른 수건이 필요한 경우 몇 달러를 청구합니다. 그들은 멋진 무료 마사지 의자를 가지고 있습니다.
C
Chubby

27-Nov-2017

토실 토실 살찐

뚱보에게 좋은 곳인가요?
L
Laurent

24-Nov-2017

나는 오늘과 2일 전에 거기에 있었다. 저는 45세의 백인 프랑스인입니다. 세븐일레븐 근처에서 쉽게 찾을 수 있는 사우나입니다. 직원들은 정말 친절했습니다. 좋은 가격, 처음에는 7이었고 그들은 나에게 카드를 줬고 다음 방문은 150 $였습니다. 무료 커피와 일부 과일도 무료입니다. 예, 홍콩 시내의 모든 사우나처럼 작습니다. 나는 현지 사람들과 많은 재미를 보았습니다.
A
Aldron

30-Nov-2017

문제

당신이 외국인이라면 이곳이 안전한 곳입니까? 내 말은 홍콩 콘트에 있는 합법적인 사우나야, 습격은 없지?? 모레에 갈 생각입니다.
P
Pierre

28 - 10 월 2017

멋진 방문에서 돌아 왔습니다.

운이 좋았을 수도 있지만 전 세계를 여행하고 오늘 밤은 최고의 사우나 여행 중 하나였습니다. 작기 때문에 접촉을 피할 수 없는 건지... 승무원들이 매우 친절했습니다. 나는 다음 주에 돌아올 것이다.
A
Anthony

9 - 10 월 2017

에스컬레이터 사우나

어제 우연히 이곳을 찾았습니다. 매우 깨끗한 곳입니다. 남자 @ 프론트 데스크는 아름답고 친절했습니다. 장소는 작습니다. 거기에 다른 4명의 남자가 있습니다. 스마트폰에만 관심이 있는 두 사람과 함께 놀고 싶은 아빠 부부. 그래서 나는 아빠 부부와 장난을 치고 떠났다. @frontdesk라는 사람은 나중에 다시 오라고 카드도 줬습니다. 7 Eleven 위의 매우 친절한 장소.
C
Chris

8 - 10 월 2017

많은 행동

이 사우나는 작지만 충분한 활동을 보장하는 크기입니다! 한증막은 분주했고, 당신은 샤워실에서 공개적으로 순항했으며, 휴게실은 계속해서 사용되었습니다. 직원들은 매우 친절했습니다. 아마도 두 번이나 운이 좋아서 이곳에 긍정적인 평가를 주게 되었을 것입니다. 예, 조금 더 깨끗해지면 가능하지만 저는 제 사우나가 대리석과 호화로운 사원이 되는 것을 좋아하지 않습니다.
D
Danny

5 - 10 월 2017

권장하지 않음

매우 작은 사우나이며 전혀 깨끗하지 않습니다. 냄새 나는 샤워 장소와 방. 수건이 더럽습니다. 그 샌들은 다음 고객이 사용하기 전에는 절대 세탁하지 않습니다.
M
Mark

29-Sep-2017

알렉산더는 은하계를 여행합니다 ...

장소는 작습니다 ... 사실입니다. 장소는 더 이상 새롭지 않습니다 ... 사실입니다. 리셉션 사람들은 종종(거의 영구적으로 LOL인 것 같습니다) 조리된 음식을 먹습니다... 사실이기도 합니다. 주어진 시간에 고객 수는 거의 15명을 넘지 않습니다... 네, 맞습니다. 하지만... 그것은 또한 이 은하계에서 가장 뜨겁고, 가장 순박하고, 가장 액션으로 가득 찬 장소입니다. 나는 확실히 돌아올 것이다!
Z
Zeasand

12 8 월-2017

괜찮아!

장소는 나쁘지는 않지만 최고도 아닙니다. 홍콩 센트럴에서 가장 호화로운 곳이지만 그에 비해 군중은 그다지 좋지 않습니다. 다양성은 이곳에서 신입니다. 저 자신이 남아시아인이기 때문에 저는 환영받았습니다. 장소는 너무 작고 금요일 밤에는 많은 활동이 없었습니다. 나는 샤워 실에서 그룹 재미를, 큐비클에서 일부를 가졌습니다. 남자들의 화끈함 수준은 중간이다.
T
Tourist

11 8 월-2017

나쁜 경험. 냄새 나는 곳.

나는 여기에 두 번 왔습니다. 나는 거기로 돌아 가지 않을 것입니다. 샤워실에서 냄새가 났습니다. 작은 방은 확실히 비린내 냄새가 났습니다. 직원들이 몇 시간 후에 그곳을 어떻게 청소했는지 잘 모르겠습니다. 현지인들도 매우 더러워 보였습니다. 그들 중 일부는 소나기에서 큰 소리로 침을 뱉습니다. 그들은 장소를 다른 사람들과 공유하는 공간으로 존중하거나 고려하지 않았습니다. 화장실 내부에서 많은 연기가 나고 내부에 강한 타는 냄새가 남습니다. 직원, 소유자 및 고객은 험담했습니다. 고객의 사이즈를 댓글로 남기고, 거절을 못 할 때는 남의 말을 뒷담화. 진지하게?
t
topdude75

13 8 월-2017

최고

예, 흡연자는 작은 작은 욕실, 저 같은 비흡연자에게는 좋지 않습니다. 한증막 외부의 샤워는 냄새가 나고 한증막은 수준입니다... 하지만 건식 사우나 외부의 샤워가 훨씬 낫고 더 새롭고 깨끗해 보입니다. 냄새도 덜 나고, 처음에는 눈치채지 못했는데 세탁실을 지나 건물 반대편 끝에서 발견했습니다.
M
Matis

23-Jul-2017

거기에 두 번 갔다가 더 이상

1차 입장료는 150홍콩달러이고 다음에는 회원카드를 줬으니 2차는 98홍콩달러만 내면 된다. 정말 작고 멍청한 디자인입니다. 바닥용 수도관이 없는 작은 변기, 단 하나. 네 개의 작은 방만 있고, 종이도 없고, 콘돔과 젤도 없으므로 나중에 두 번째 시간에 콘돔을 가져와야 합니다. 더 좋은 점은 위치가 좋아서 더 많은 게스트와 유형을 쉽게 찾을 수 있지만 오후 2시부터 오후 3시까지만 피크 타임이고 오후 6시 이후에는 매우 조용하며 나중에는 아무도 없습니다. 직원은 친절하고 과일과 간식은 무료이며 물입니다. 멋진 게이트웨이 사우나를 방문한 후 다시는 거기에 가지 마십시오. 자세한 내용은 거기에서 제 의견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R
Ray

13-Jul-2017

훌륭한 첫 사우나 경험

나는 이것을 비교하기 위해 전에 사우나에 가본 적이 없지만 나는 내 시간을 즐겼습니다. 나는 불행하게도 성수기 이후에 갔지만 여전히 일부 사람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나는 확실히 다시 올 것이다.
K
Kevin

30 월 - 2017

그만한 가치가 없습니다. 가지 마세요!

토요일 밤에 갔고, 친절한 직원이지만 정말 조용하고, 7-9명의 남자만 있고, 매력적이거나 몸매가 없고, 매우 작고, 오래된 사우나가 있고, 10분 후에 떠나야 했습니다.
J
Jill

24 월 - 2017

처음으로, 다시는

화요일 오후 5.30시 8분에 방문했는데 특히 퇴근 후 사람들이 많이 붐빌 것 같아요. 유감스럽게도 저를 포함해 4명뿐이고 이 작은 공간에 정말 붐비는 것 같습니다(개인실 100개만 이용 가능하고 정말 냄새가 납니다). 나는 평균 체격의 아시아계 중국인 하의지만 찜질방에서 땀을 흘리고 있는 털이 많은 30kg의 백인 외에는 사용할 수 있는 상의를 찾을 수 없습니다. 결국 빈손으로 XNUMX분 만에 자리를 떴다. 처음 방문자로서 이 사우나를 방문하는 것은 이번이 마지막이 될 것입니다. 나중에 다른 찜질방으로 가보니 사람이 꽉 차 있는 걸 보니 CE 사우나의 열악한 조건과 방문객 응대가 좋지 않아 블랙리스트에 올려야 한다는 걸 압니다.
H
Hugues

25 - 월 2017

2017 년 XNUMX 월 방문

매우 친절한 직원. 그렇게 바쁜 것은 아니지만 나는 주중에 거기에 갔지만 서양인으로서 일부 젊은 중국인들에게 상당히 감사했습니다. 아시안이 아니면 무시당하는 다른 찜질방에 비해 적극추천
M
Mathieu

24 - 2 월 2017

매우 친절한 장소

2017년 XNUMX월 주중에 이 사우나에 갔습니다. 남자들이 많고 깨끗하고 정말 좋은 곳이었습니다. 콘돔과 윤활유는 무료로 제공되었습니다. 직원들은 정말 친절했습니다. 시설도 좋고 핫한 남자들도 있었어요. 위치는 괜찮았습니다. 이것은 홍콩에서 휴식을 취하고 남성을 즐기기에 아주 좋은 곳입니다. 나는 돌아올 것이다!
e
ecec

17 - 2 월 2017

절대적으로 심한

들어갈 때 매운 냄새에 맞았고 리셉션 뒤에서 직원이 식사 / 요리를하는 것을 보았습니다. 낡은 신문지에 회색빛 기름기가 있는 여러 접시가 놓여 있었다. 냄새가 너무 심해서 옷을 다 벗고 서둘러야 했고, 서둘러서 창백하고 부풀어 오른 털이 많은 배와 부딪칠 뻔했습니다. 3분도 채 되지 않았고 매우 흥분한 상태에서 마지막에 약간 우울한 상태까지 있었습니다.
B
B

3 - 2 월 2017

나는이 장소를 추천한다!

나는 여기 두 번 갔고 집에 가기 전에 한 번 더 갈 것입니다. 내가 "완벽한" 몸이 아니었음에도 불구하고, 이 사람들은 나를 사랑해주었다. 그리고 나는 그들을 바로 사랑했습니다. 직원들은 매우 친절했습니다. 고객은 대부분 감각적이고 함께 놀기에 재미있었습니다(그리고 매우 섹시한 몸매를 가졌습니다). 터키 남자(이스탄불에서 방문)와 달리 아무도 안전하지 않은 섹스를 시도하지 않았습니다. 완벽 해.
P
Pounder

23년 2016월 XNUMX일

물없는 자쿠지

나는 지난 토요일에 거기에 갔고 태국 남자와 호주인과 약간의 재미를 보았습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현지 아시아인이었지만 소수의 백인 남성과 인도 남성이 있었습니다. 직원들은 친절했지만 장소가 매우 작고 시설이 열악했습니다. 물 없는 자쿠지가 있어서 꽤 창의적이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탈의실이 없었기 때문에 다른 사람들 앞에서 옷을 벗어야 했습니다. 어떤 사람들이 말했듯이 히트 또는 미스입니다. 오후에 갔는데 15명 정도 봤는데 몇 시간 뒤에 나가보니 2~3명밖에 없었어요.
m
masa

25-Nov-2016

백인들을위한 천국

작은 사우나이지만 매우 깨끗하고 친절한 직원이 있습니다. 백인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싶어하는 현지인들이 더 많은 것 같습니다. 당신이 젊고 건강한 백인이라면 모두가 당신을 따르고 있습니다. 비록 나이나 체형 때문에 다른 찜질방에서 인기가 많지는 않지만, 백인이라면 현지인들과 즐길 기회가 더 많을 것입니다. 말씀드린대로 아주 작은 공간이지만 사우나, 욕조, 팀사우나, 방 XNUMX개, 릴렉싱 캐빈 등이 있습니다. 그래서 당신은 즐길 수있는 충분한 장소가 있습니다.
H
HongKong

2 8 월-2016

최고의 경험.

나는 다양한 경우에 두 번 왔습니다. 7/11 위입니다. 직원들은 친절하지도 않고 무례하지도 않습니다. 적중 또는 미스입니다. 때때로 오후에 사우나는 극도로 붐비고 복도에서 많은 활동을 하며 때로는 전혀 활동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당신은 당신의 페로몬이 장악하기 위해 그 한 남자를 만난다. 그렇게 포장되지 않은 날 중 하나 나는 파키스탄 남자를 만났고 최고의 재미를 보았습니다. 나는 다음날 다시 갔고 운이 좋지 않았습니다. 되든 안되든!!
L
Lukas

8 - 월 2016

니스

몇 분만 투자하면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네, 꽤 작지만 저처럼 플래닛로메오 데이트를 미리 예약하지 않아도 그곳에서 멋진 경험을 할 수 있습니다. 직원들은 매우 친절했고 직원들을 위해 요리를 해주고 맛있는 수프도 제공했습니다.
J
Jake

3 - 월 2016

거기 택시, 닫고, 택시로 돌아와

오늘 3/3/16에 착륙했으며 Utopia에서 가장 오래되고 신뢰할 수 있는 것으로 나열된 이 사우나를 선택했습니다. 24시간 운영되는 웹사이트를 확인했습니다. 거기에 택시를 타고, 그 거리에 두 개의 7/11이 있기 때문에 그것을 찾는 데 시간을 보냈습니다! 셔터를 닫습니다. 흰색 도어 버저를 여러 번 울렸지만 셔터 반대편에서 윙윙거리는 소리가 들렸지만 응답이 없었습니다. 다시 택시. 시간과 돈 낭비.
R
Rowan

26 - 2 월 2016

오프 피크?

26/2/16 금요일 8:00 - 9:30 성수기라 생각하고 왔어요.. 근데 거기 있는 내내 저였어요.. 동양인 아저씨와 백인 아저씨! 숙소는 확실히 깨끗하고(아마도 사용하지 않아서일까요?) 아늑한 느낌이 좋습니다. 같은 생각을 가진 친구들과 모일 수 있는 안전하고 따뜻한 장소였을 텐데 내가 거기 있을 때는 죽었습니다. 여기에 가기 가장 좋은 시간을 말해 줄 수 있는 사람이 있나요? 감사해요
L
Lambert

25-Nov-2015

시설이 열악하다

그곳은 처음이었고 리셉션은 새롭고 정중했습니다. 그것은 매우 작은 장소, 당신이 두 번째 것을 요청하면 수건을 지불해야합니다, 비누는 물과 같습니다. 그들은 돈을 절약하고 싶어한다고 생각합니다. 물이 충분히 뜨겁지 않습니다. 콘돔은 객실이 아닌 리셉션에 가서 가져가셔야 합니다. 너무 부끄럽다! 따라서 방으로 돌아갈 때 다시 높이를 높여야 합니다. 도어락이 잘 안잠겨서, 어떤 남자들은 같이 있을때 쉽게 열어주고, 항상 열고 닫고, 바쁘게 만드네요.............. 암튼, 거기에 다국적 남자들은 아니더라도, 나는 다시 가지 않을 것이다. 물은 진짜 증류수가 아닙니다. 뚜껑이 봉인된 것을 보지 못해서 수도관에서 본 것 같습니다. 현지 남자들은 미친 듯이 흥분하고 항상 당신을 따르고 만집니다.
H
HK

18-Nov-2015

실망한

나는 많은 사우나에 가봤고 이것은 얼굴 리프트가 필요합니다. 사물함 공간의 샤워 공간과 카페트가 모두 낡아 보입니다. 사우나와 한증막은 작습니다. 나는 약간의 재미를 가질 수 있었고 프론트 데스크는 좋았지 만 (아마 내가 아시아 인이기 때문에) 돌아 오지 않을 것입니다.
C
Chris

15 - 10 월 2015

시간과 돈 낭비

목요일 밤 10시 이후에 갔다. 제가 운이 없었는지 모르지만 직원이 고객보다 3대 5의 비율로 많았습니다. 내가 1분 후에 떠났을 때 직원은 당신이 지금 떠나는 이유를 말했습니다. TV 라운지에 있는 아시아인은 어떻습니까? 나는 그들에게 2) 거의 TV 라운지가 아니며 3) 그 남자가 그의 iPhone에 더 관심이 있다고 말했습니다. 행사장은 협소합니다. 사우나와 한증막은 최대 XNUMX명이 이용할 수 있습니다. 전반적으로 실망했지만 c,eat la vie.
T
Tim

11 - 10 월 2015

아시아 인이없는 백인!

일요일 오후 4시경에 갔다. 세븐일레븐 바로 옆 7층 도어엘리베이터에 있습니다. 장소는 작습니다. 나는 정말로 작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내가 간 날은 백인 11%, 동양인 아저씨 2%였다. 나는 아마 75-25 분 머물렀다. 나는 사우나에가는 것이 맞고 놓친다는 것을 인정합니다. 오늘은 확실히 미스였습니다. 깨끗해서 더할 나위 없이 좋았습니다. 당신이 백인 남자를 좋아한다면 이것은 당신의 장소입니다.
D
DJ

11-Jul-2015

사우나 체리

CE는 HK를 방문하는 동안 내 사우나 체리를 부러뜨렸습니다. 주로 홍콩이 가깝고 흥분했기 때문입니다. 직원들은 정말 친절하고 누군가의 아파트에서 놀고 있는 것 같은 느낌이 들었습니다. 몇 명의 현지인들이 거의 즉시 플레이하러 오는 것을 보고 놀랐습니다. 그라인더가 여기에서 빨려들어갔기 때문에 상쾌합니다. 현지인과 즐거운 시간을 보냈고 더 많은 외국인을 원했지만 늦었습니다. 깨끗하고 안전하며 편안하고 잘 보살펴졌습니다. 바쁜시간대에 다시 해봐야겠어요
E
Emile

28-Jun-2015

주말

나는 토요일 27, 작고 명확하고 매우 좋은 접촉에 거기에 있었고 일부 중국인과 백인이 있습니다. 아주 짧은 시간에 아주 기억에 남는 시간. 이곳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세요.
J
Joel

26 월 - 2015

좋은 장소

매우 작고 기본적인 장소이지만 매우 깨끗합니다. 나는 지난 토요일 오후에 거기에 있었다. 군중은 좋았고 대부분 젊고 귀여운 현지인이었습니다. 여기 댓글 다 읽어보니 찾기가 어렵지 않았어요. 직원들은 매우 훌륭하고 수용적이며 친절했습니다. 한두 시간 동안 무언가를 하고 싶다면 이곳이 적격입니다. 더 오래 사교하고 휴식을 취하고 싶다면 다른 장소를 찾으십시오. 나는 좋은 시간을 보냈습니다.
F
Farang

21 4 월 2015

그레이트 은신처

목욕탕은 처음입니다. 위치는 편의점 근처에 눈에 띄지 않게 자리잡고 있어 스토킹을 하지 않는 한 아무도 눈치채지 못합니다. 이 지역을 돌아 다니는 것은 산들 바람이지만 일단 거기에 가면 큰 간판이 없기 때문에 찾기가 쉽지 않습니다. 입장하자마자 직원들은 우리를 편안하게 해 주었고 모두 웃었습니다. 장소는 매우 작지만 친구와 함께 탐색하기가 더 쉽습니다. 또한 그들은 평균적으로 깨끗합니다. 평일에 현지인과 외국인이 섞여있었습니다. 뜨거운 외국인들과 좋은 만남을 가졌고, 친구와 나는 즐거웠습니다. 직원들이 우리를 편안하게 해주고 양질의 만남을 가졌기 때문에 앞으로 확실히 방문할 것이지만, 비교를 위해 다른 목욕탕도 확인할 것입니다. 우리는 보통 목욕탕에 가지 않지만 홍콩에서 임의의 남자를 만나는 것보다 안전하고 좋은 선택입니다.
J
Jack

15-Jan-2015

2015 년 XNUMX 월 방문

XNUMX월에 이곳을 방문했습니다. 정말 쓰러지고 더럽습니다. 확실히 홍콩의 사우나가 훨씬 좋습니다. 여기도 슬링을 제거했고 이곳은 대대적인 정비가 필요합니다. 싸고 더러운. 지금 이곳을 방문하는 사람이 많지 않아 연결하기가 어렵습니다.
T
Trip

17년 2014월 XNUMX일

외국인이라면 갈 곳

나는 2014년 3월 초에 거기에 있었습니다. 친절하고 친절한 프론트 데스크 직원. 토요일과 일요일 오후 00시에서 오후 7시 사이에 활동합니다. 외국인 파는 현지인들은 여기로 갑니다. 작지만 깨끗합니다. 나는 돌풍을 일으켰고 확실히 돌아올 것입니다.
A
A

10년 2014월 XNUMX일

나쁜

너무 작다
S
Sun

17 - 10 월 2014

아늑하고 잘 갖추어져 있습니다.

15년 10월 2014일 목요일 17:00 이전에 CE에 도착하여 약 18:30까지 머물렀습니다. 매우 친절한 직원이 리셉션에서 나를 환영했습니다. 작은 사우나인 건 이미 알고 있었지만 공간의 제약에도 불구하고 잘 갖춰져 있어서 놀랐습니다. 나에게는 큰 사우나에서 했던 것처럼 사람들을 찾고 추적하는 데 대부분의 시간을 낭비하지 않았기 때문에 그 크기는 적당했습니다. 사우나를 사랑하는 사람으로서 아직 머무는 동안 방문하는 사람이 많지 않습니다. 그것은 모두 우연이었고 그날 저녁 나는 운 좋게도 '꿈'인 백인 남자를 만났고 기억에 남는 순간을 보냈습니다. 노출증 환자로서 나는 개인 오두막의 '커튼'이 완전히 닫히지 않아 다른 방문객들이 살짝 엿볼 수 있다는 점을 아주 좋아합니다. 어쨌든 백인을 만나지 않았다면 안마 의자를 사용하거나 한증막과 사우나에서 더 휴식을 취할 수 있습니다. 코사인이 나에게 적합하기 때문입니다. 기회가 된다면 다시 방문할 것이라는 데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H
Hamish

29-Jun-2014

센트럴 에스컬레이터 홍콩

사실 꽤 찾기 쉽습니다. 외부에 'CE' 스티커가 있고 7-11 위에 있습니다. 놀랍도록 작기 때문에 남자를 찾을 수 없으면 복도에서 배회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찜질방은 적당한 크기지만 건식 사우나는 최대 3인까지 가능합니다. 내가 거기에 있었을 때 자쿠지, 선베드 및 기타 객실이 닫혔습니다. 일요일 오후에 갔다 – 체육관에서 15 대 스키니에 이르기까지 모든 모양과 크기의 약 20 명의 녀석이 전성기를 지났습니다. 친절한 직원. 여분의 수건은 5달러입니다.
P
Peter

30 - 월 2014

행동 보장

작고 닳아! 진지하게 화장이 필요합니다! 나는 두 번 방문했고 결코 실망하지 않았다고 말했습니다. 나는 백인이고 이곳을 완벽하게 만드는 아시아인을 선호합니다. 홍콩에서 내가 가장 좋아하는 사우나는 아니지만 당신은 행동을 확신합니다.
S
Shane

14-Nov-2013

안전하고, 친절하고, 좋은 품질의 섹스

지난 목요일에 직원이 기내 가방 보관을 도와주었습니다. 젊은 남자를 위해 순항하는 데 오래 걸리지 않았습니다. 매우 만족합니다. 큐비클의 커튼에 클립이 있고 현지인들은 엿보기 위해 커튼을 엽니다. 다음 방문을 위해 확실히 다시 방문할 것입니다.
R
Robbie

15 - 10 월 2013

안전한 선택

관광객, 특히 비아시아인에게 안전한 선택입니다. 모든 문 정책과 친절한 직원을 환영합니다.

댓글/리뷰는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Travel Gay 사용자가 아닌 Travel G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