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게이-베르겐-호텔 /

게이 베르겐 호텔

베르겐에서 지낼 곳을 찾으세요? 이 관광 인기 노르웨이 도시에는 관광하기에 좋은 위치에 있는 매우 좋은 호텔이 있습니다.

아래 목록에서 베르겐의 최고 호텔을 확인해보세요. 모든 Bergen 호텔을 검색하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게이 베르겐 호텔

Clarion Hotel Admiral
위치 아이콘

C. Sundtsgt 9,, 베르겐

Show on map
2018 년 최다 예약
2018 년 최다 예약

Top 100

이 호텔이 왜? 해안가 위치. 멋진 항구 전망. 게이 친화적인 직원.
베르겐 최고의 호텔 선택. Clarion Admiral은 유네스코 세계 문화 유산 인 브 뤼겐의 물 건너편 베르겐 시내 중심부의 항구 앞에 위치해 있습니다.

1900년대 초반 건물에 자리한 객실은 현대적인 스타일로 꾸며져 있으며, 평면 TV, 고급 침대, 무료 Wi-Fi를 갖추고 있습니다. 일부 객실에서는 항구의 아름다운 전망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The Kitchen & Table에서의 식사를 적극 권장합니다.

우리 친구들은 여기에 머물면서 위치, 아침 식사 및 매우 게이 친화적 인 직원을 즐겼습니다.
특징:
무료 와이파이
레스토랑
선 테라스
Scandic Ornen
위치 아이콘

라스 힐스 게이트 18, 베르겐

Show on map
이 호텔이 왜? 새롭고 현대적인 호텔. 훌륭한 아침 식사. 중앙 위치.
Scandic Ornen은 베르겐 시내 중심부에 위치한 훌륭한 가치의 신규 호텔로, 기차역 옆에 있으며, 토르갈메닝겐 광장에서 도보로 5분, 유명한 브리겐 부두에서 도보로 약 15분 거리에 있습니다.

객실은 평면 TV, 샤워 시설이있는 전용 욕실, 무료 Wi-Fi를 갖추고 있습니다. 일부 객실에는 전용 발코니가 있습니다. 매일 훌륭한 조식 뷔페가 제공됩니다.

우리는 도시의 아름다운 전망을 감상할 수 있는 호텔의 스카이 바를 좋아합니다. 구내에 체육관도 있습니다. 야간 엔터테인먼트를 위해, 게이 바 Fincken 도보로 10분 미만 거리에 있습니다.
특징:
무료 와이파이
체육관
레스토랑
Radisson Blu Royal Bergen
위치 아이콘

드레그살메닝엔, 1,, 베르겐

Show on map
이 호텔이 왜? 항구 전망. 무료 공항 셔틀. 훌륭한 가치.
게이 여행자에게 인기 있는 선택입니다. Radisson Blu Royal은 유네스코 세계 문화 유산으로 지정된 브리겐 항구 옆 베르겐의 훌륭한 위치를 자랑하며 토르갈메닝엔 광장과 주요 관광 명소까지 도보로 가까운 거리에 있습니다.

실내 욕실이 딸린 현대적인 모든 객실은 에어컨, 무료 Wi-Fi 및 TV를 갖추고 있으며, 일부 객실에는 휴식 공간과 책상이 있습니다. Radisson Blu는 구내에 노르웨이 레스토랑, 사우나가있는 체육관, 심지어 나이트 클럽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기차역에서 조금 떨어져 있지만 공항 셔틀 버스가 호텔 바로 앞에 정차합니다.
특징:
무료 와이파이
체육관
자쿠지
레스토랑
사우나
Det Hanseatiske Hotel
위치 아이콘

피네고르덴 2A, 베르겐

Show on map
이 호텔이 왜? 훌륭한 위치. 독특한 객실. 훌륭한 가치.
Bergen에서 가장 좋아하는 호텔 중 하나입니다. Det Hanseatiske는 유네스코 세계 문화 유산인 브리겐(Bryggen) 지구 내 도심의 완벽한 위치를 자랑합니다.

고전적인 16 세기 건물에 자리 잡은이 호텔은 소박한 스타일의 목재 가구, 매우 편안한 침대, 별도의 샤워 시설이있는 전용 욕실을 갖춘 객실로 훌륭한 분위기를 제공합니다.

아침 식사와 직원은 훌륭하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특징:
무료 와이파이
레스토랑
Best Western Plus Hotel Hordaheimen
위치 아이콘

C. Sundts 게이트 18, 베르겐

Show on map
이 호텔이 왜? 훌륭한 가치. 편리한 위치. 브리겐 부두까지 걸어가세요.
저렴한 예산으로 게이 여행자를 위한 탁월한 선택입니다. Best Western Plus Hordaheimen은 유네스코에 등재된 브리겐 부두에서 도보로 10분 이내의 거리에 있으며, 토르갈메닝엔 광장(Torgallmenningen Square)에서는 훨씬 더 가깝습니다.

객실은 케이블 TV, 무료 Wi-Fi, 미니바, 휴식 공간, 무료 Wi-Fi를 갖추고 있습니다. 호텔의 조식 뷔페는 매우 좋습니다. 직원은 친절하며 리셉션은 24시간 운영됩니다.
특징:
무료 와이파이
Basic Hotel Bergen
위치 아이콘

Håkonsgaten 27, 베르겐

Show on map
이 호텔이 왜? 브리겐 부두까지 걸어가세요. 훌륭한 위치. 현대적인 객실.
기본이지만 평균 이상입니다. Basic Hotel Bergen은 유명한 Bryggen 부두에서 단 10 분, 베르겐 박물관과 기차역에서 도보 거리에있는 훌륭한 위치를 누리고 있습니다.

현대적인 객실은 평면 TV, 무료 Wi-Fi, 차 / 커피 메이커, 냉장고 및 샤워 시설이 구비 된 전용 욕실을 갖추고 있습니다.

아침 식사는 인근 카페에서 드실 수 있습니다. 호텔 리셉션에서 아침 식사 이용권을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 가격 대비 훌륭한 가치.
특징:
무료 와이파이
Marken Guesthouse
위치 아이콘

콩 오스카상 게이트 45, 베르겐

Show on map
이 호텔이 왜? 예산 선택. 현대적인 객실. 중앙 위치.
베르겐 최고의 버짓 호텔 중 하나입니다. Marken Guesthouse는 베르겐(Bergen) 기차역 근처의 멋진 동네에서 저렴한 객실을 제공하며 시장과 브리겐 유네스코 문화유산(Bryggen UNESCO Site)에서 도보로 단 몇 분 거리에 있습니다.

객실은 넓고 현대적이며, 충분한 조명, 편안한 침대, 사물함, 무료 WiFi를 갖추고 있습니다. 전용 욕실이있는 침실과 이층 침대가있는 도미토리를 모두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공용 주방에는 전자 레인지, 냉장고 및 차 / 커피 메이커가 있습니다.
특징:
무료 와이파이

뭔가 잘못 됐나요?

새로운 장소가 없거나 폐업했습니까? 아니면 무언가 변경되어 아직 페이지를 업데이트하지 않았습니까? 이 양식을 사용하여 알려주십시오. 귀하의 의견에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