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이 도미니카 공화국

게이 도미니카 공화국

청록색 바다, 활기찬 문화, LGBTQ 친화적인 리조트가 있는 열대 섬의 낙원이 여러분을 환영합니다.

도미니카 공화국

소개 도미니카 공화국

도미니카 공화국은 카리브해 지역의 LGBTQ 문화의 진원지는 아니지만, 주로 산토도밍고와 같은 도시 지역에 집중되어 있는 게이 문화가 급성장하고 있습니다. 산토 도밍고의 말레콘은 몇 시간 동안 춤을 추게 할 클럽 아레나와 같은 장소를 자랑합니다. 산토도밍고 식민지 지역에 있는 콘데(Conde)는 전통적인 마초 문화가 여전히 강하지만 공개적으로 퀴어 개인을 만날 수 있는 곳입니다. 드래그, 유행, 자기 표현, 다양성을 전국적으로 기념하는 Draguéalo 이벤트를 놓치지 마세요. 매년 XNUMX월 산토도밍고에서는 프라이드 퍼레이드가 열립니다.

LGBTQ 친화적인 리조트


도미니카 공화국에서는 다양한 LGBTQ 친화적인 숙박 시설을 제공합니다. 푼타 카나에는 다양한 리조트가 있으며, 그 중 일부는 특히 동성애자 친화적인 곳입니다. 이러한 올인클루시브 리조트는 다양한 편의 시설을 갖춘 편안한 휴가를 원하는 북미 관광객의 요구를 충족합니다. 이들 리조트 중 다수는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하기 위해 풀사이드 파티와 특별 이벤트도 개최합니다.

의 트렌디한 호텔 도미니카 공화국

도미니카 공화국 투어

투어 시작 24시간 전에 무료 취소가 가능하며 파트너가 제공하는 다양한 도미니카 공화국 투어를 찾아보세요.

이 어플리케이션에는 XNUMXµm 및 XNUMXµm 파장에서 최대 XNUMXW의 평균 전력을 제공하는 최고의 경험 in 도미니카 공화국 당신의 여행을 위해가이드 받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