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TANIC Comfort Kurfurstendamm

4-스타 호텔 인 Kleiststrasse 9-12,, 베를린, 독일

Travel Gay 이 호텔이 마음에 드십니까?

7.9

시청률

바탕으로 2403 투표

TITANIC 컴포트 쿠르퓌르스텐담

가격 대비 훌륭한 위치와 가치.

호텔 설명

Centro Hotel Kurfürstendamm으로도 알려진 Ivbergs Hotel은 베를린의 관광, 쇼핑, 게이 문화를 즐기기에 좋은 위치에 있습니다.

놀렌 도르프 플라 츠 지하철역은 도보 거리에 있습니다. 다음을 포함한 인기 상점과 많은 게이 바 금발의, 새로운 액션 클럽 모두 근처에 있습니다.

객실은 편안하고 직원은 영어를 구사합니다.

서비스 및 시설

에어컨

레스토랑

TV

안정성

다국어 직원

리프트 액세스

조찬실

조식 뷔페

기타 프로토콜

주차장 - 현장 유료

다음에서 객실을 선택하세요. TITANIC 컴포트 쿠르퓌르스텐담

객실 및 손님
1 객실 2 성인
해당 날짜에는 이 호텔이 예약이 꽉 찼습니다. 날짜를 변경하여 이용 가능 여부를 확인하거나 다음 지역의 다른 호텔을 검색해 보세요. 베를린
B
Bobby

8 - 월 2020

더 이상 Ivbergs가 아닙니다.

이것은 현재 Centro Hotel Kurfürstendamm입니다. 모든 게이 바에서 짧은 도보 거리에 있으며 진지한 쇼핑객이라면 모든 대형 라벨 상점이 바로 거리에 있습니다. 호텔은 매우 조용합니다. 거리에서 사이렌 소리가 들릴 수도 있지만 그게 전부입니다. 손님을 방으로 데려올 수 있는지 잘 모르겠습니다. 리셉션 데스크는 정문에서 바로 건너편에 있어 들키지 않고 들어올 가능성이 거의 없습니다. 내가 만난 직원들은 유쾌했지만 대면하지 않은 친절하고 쾌활했습니다. 매일 아침 뷔페 스타일의 조식이 제공되며, 차갑고 따뜻한 음식과 빵을 다양하게 제공합니다. 12.90박 요금에 아침 식사가 포함되어 있지 않은 경우 이 검토 당시 비용은 XNUMX입니다. 바로 인근에 합리적인 커피숍과 레스토랑이 많이 있습니다.

댓글/리뷰는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Travel Gay 사용자가 아닌 Travel G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