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이 퀸스 타운

게이 퀸스 타운

퀸스타운. 극단적이고 굉장하며 거대한 풍경의 관문. 스릴을 추구하는 뉴질랜드의 천국.

퀸즈타운

소개 퀸즈타운

"세계 모험의 수도"로 불리는 퀸스타운은 뉴질랜드에서 가장 아름다운 풍경 속에서 스릴을 찾는 사람들에게 신나는 여행지입니다. 와카티푸 호수 기슭에 자리잡고 장엄한 강과 산으로 둘러싸인 퀸스타운은 야외 활동을 즐기는 사람들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제공합니다. 제트보트, 캐니언 스윙, 승마 트레킹, 번지점프, 스카이다이빙, 집라인 등 이 마을에는 아드레날린 중독자를 위한 모든 것이 갖춰져 있습니다.

모험적인 음식 외에도 퀸스타운은 역동적인 야외 활동을 보완하는 활기찬 요리 현장을 갖추고 있어 음식 애호가들의 안식처이기도 합니다. 퀸스타운에는 특정 동성애자 동네나 바가 없지만, LGBTQ+ 방문객을 두 팔 벌려 환영하는 매우 동성애자 친화적인 곳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 도시는 또한 스키의 스릴과 다양한 사교 행사를 결합하여 지역 사회와 동맹국이 모이는 축제의 시간이 되는 인기 있는 연례 행사인 게이 스키 위크(Gay Ski Week)와 같은 중요한 행사를 개최합니다.

게이 퀸스타운 - Travel Gay 안내서

퀸즈타운 투어

투어 시작 24시간 전에 무료 취소가 가능하며 파트너가 제공하는 다양한 퀸스타운 투어를 둘러보세요.

이 어플리케이션에는 XNUMXµm 및 XNUMXµm 파장에서 최대 XNUMXW의 평균 전력을 제공하는 최고의 경험 in 퀸즈타운 당신의 여행을 위해가이드 받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