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이 웰링턴

게이 웰링턴

뉴질랜드의 수도인 웰링턴은 쇼핑, 카페, 유흥을 뛰어넘는 독특한 매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웰링턴

소개 웰링턴

뉴질랜드의 수도인 웰링턴은 활기 넘치는 문화 현장과 환영하는 분위기로 유명하여 LGBTQ+ 여행자에게 환상적인 목적지입니다. 이 도시의 퀴어 커뮤니티는 웰링턴의 포용 정신을 강조하는 이벤트와 장소를 통해 웰링턴의 전반적인 문화 구조와 활발하게 통합되어 있습니다.

웰링턴 LGBTQ+ 문화의 중심지는 다양한 바, 카페, 상점이 친근하고 개방적인 환경을 제공하는 쿠바 스트리트 주변입니다. 웰링턴은 또한 2주에 걸쳐 열리는 연례 프라이드 페스티벌(Pride Festival)로도 유명합니다. 이 페스티벌은 퍼레이드와 파티, 영화 상영, 미술 전시회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활동을 통해 지역 사회의 다양성과 창의성을 기념합니다.

또한 웰링턴에서는 30년 이상 도시 프라이드 행사의 일부로 자리잡은 퀴어 박람회인 아웃 인 더 파크(Out in the Park) 박람회를 개최합니다. 이 이벤트는 각계각층의 사람들이 함께 모여 축제적이고 포괄적인 환경에서 공연, 예술, 요리를 즐길 수 있도록 해줍니다.

게이 웰링턴 - Travel Gay 안내서

의 트렌디한 호텔 웰링턴

웰링턴 투어

투어 시작 24시간 전에 무료로 취소할 수 있는 파트너의 웰링턴 투어를 둘러보세요.

이 어플리케이션에는 XNUMXµm 및 XNUMXµm 파장에서 최대 XNUMXW의 평균 전력을 제공하는 최고의 경험 in 웰링턴 당신의 여행을 위해가이드 받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