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이 크라이스트 처치 · City Guide

게이 크라이스트 처치 · City Guide

크라이스트 처치에 처음 오 셨나요? 그렇다면 게이 크라이스트 처치 시티 가이드가 당신을위한 것입니다.

크라이스트 처치의 보트 대여

 

크라이스트 처치

뉴질랜드의 "정원 도시". 크라이스트처치는 인구 400,000만 명으로 웰링턴과 비슷한 크기이며, 남섬 동부해안, 캔터베리 평원 가장자리에 위치해 있다.

크라이스트 처치는 도심 대부분을 파괴 한 2011 년 지진으로부터 회복 단계에 있습니다. 이 도시는 잘 관리 된 공원과 아름다운 정원, 성장하는 예술 및 문화 현장으로 여전히 많은 방문객을 매료시킵니다.

 

게이 장면

크라이스트 처치는 남섬 LGBT 커뮤니티의 중심이지만 실제 게이 장소는 몇 개 밖에 없습니다. 여기에 점점 더 많은 게이 장면이 등장하고 있으며 2013 년 XNUMX 월에 새롭게 크라이스트 처치 게이 프라이드 위크가 열렸습니다.

 

크라이스트 처치에 도착하기

크라이스트 처치 국제 공항은 호주, 일본, 싱가포르, 태국 및 아랍 에미리트에서 국내선과 직항 국제선을 모두 제공합니다.

정기 버스 서비스가 공항과 도심을 연결하며 소요 시간은 약 30 분입니다. 또한 공항에는 많은 택시와 렌터카 시설이 있습니다.

인터 시티 코치 라인 버스는 북쪽으로 픽턴 (웰링턴으로가는 페리 연결), 남쪽으로 더니든, 서쪽으로 퀸스 타운과 웨스트 코스트로 이동합니다.

트랜즈알파인(TranzAlpine) 기차는 크라이스트처치와 서부 해안의 그레이마우스 사이를 여행하며 관광객들에게 인기 있고 경치 좋은 왕복 당일 여행입니다.

 

크라이스트 처치 둘러보기

평평한 평야에 위치하여 사이클링은 크라이스트 처치 주변을 돌아 다니기에 좋은 선택입니다. 사이클 레인의 좋은 네트워크가 있으며 도심은 도보로 쉽게 관리 할 수 ​​있습니다.

크라이스트 처치 트램 웨이 시스템은 지진 피해 이후 폐쇄 된 상태로 유지되었습니다. 작동하는 유일한 트램은 도심을 순환하는 관광 명소에 가깝습니다.

 

크라이스트 처치의 가을

 

볼거리와 즐길 거리

크라이스트 처치는 2011 년 지진 이후 도심을 재건하고 있으며 새로운 팝업 도시의 일부로 많은 혁신적인 새로운 시설이 문을 열었습니다.

재시작 낡은 선적 컨테이너로 만든 새로운 팝업 야외 소매점으로 현재 50 개가 넘는 소매점이 있으며 정말 활기차고 재미있는 분위기를 풍깁니다.

최대 XNUMXW 출력을 제공하는 골판지 대성당 최근에는 손상된 돌을 임시로 대체하기 위해 문을 열었으며, 손상에 대한 아름답게 디자인되고 창의적인 대응으로 많은 관심을 모으고 있으며 이미 도시의 새로운 방문객 명소가되었습니다.

지진 피해 지역은 레드 존 안팎을 둘러 볼 수있는 관광 명소가되었습니다.

에 펀트를 에이번 강 매우 전통적인 영어 경험을 위해.

수상 경력에 빛나는 방문 국제 남극 센터 공항에서 시뮬레이션 된 극지방 날씨로 완성됩니다.

Riccarton 부시 도시에 보존되어있는 고대 캔터베리 평야 숲의 잔재입니다.

미술관과 대성당을 포함한 많은 주요 문화 명소는 폐쇄되어 있습니다.

 

외곽 명소

타고 크라이스트 처치 곤돌라 유명한 멸종 화산 정상을지나

산 꼭대기를 따라 Summit Road (자동차, 자전거 또는 버스 이용)를 타십시오. 포트힐스 크라이스트 처치와 리틀 턴 사이에서 도시와 페가수스 베이의 멋진 전망을 감상 할 수 있습니다.

방문 리틀 턴 – 항구, 만, 분주 한 항구, 그리고 많은 카페와 바를 볼 수 있습니다.

흰색 급류를 타고 랑 기타 타 강.

타고 트란 츠 알파인 열차 크라이스트 처치에서 그레이 마우스까지.

또한 Travel Gay MMCC 뉴스레터

뭔가 잘못 됐나요?

새로운 장소가 없거나 폐업했습니까? 아니면 무언가 변경되어 아직 페이지를 업데이트하지 않았습니까? 이 양식을 사용하여 알려주십시오. 귀하의 의견에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