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이 모리셔스

게이 모리셔스 가이드

모리셔스 게이 여행 가이드

모리셔스는 마다가스카르 해안에서 약 500마일 떨어진 인도양의 작은 섬입니다. 이곳에서는 완벽한 해변, 고급 호텔, 바위산과 폭포를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섬은 산호초로 둘러싸여 있습니다.

모리셔스의 지형은 마크 트웨인을 매료시켰습니다. 그는 여행서 적도를 따라가며 섬에 대한 찬사를 쏟아냈다.

네덜란드, 프랑스, ​​영국 제국은 모두 역사상 서로 다른 시점에 모리셔스를 주장했습니다. 섬의 주민들은 인도인, 프랑스인, 중국인, 크리올인이 다양하게 혼합되어 있습니다.

모리셔스는 1968년 영국으로부터 독립한 이후 정치적 안정과 지속적인 경제성장을 누려왔습니다. 전 세계 관광객들에게 매우 인기 있는 여행지이지만 모리셔스는 LGBT+ 여행자들에게는 도전이 될 수 있습니다.

모리셔스는 얼마나 동성애자 친화적입니까?

남색은 모리셔스에서 불법입니다. 최근 법을 뒤집으려는 시도는 실패했습니다. 따라서 이론상으로는 모리셔스에서 동성 섹스를 한 혐의로 여전히 체포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 엄격한 법은 거의 적용되지 않습니다.

실제로 모리셔스는 반 LGBT+ 차별 종식을 촉구하는 유엔 공동 성명에 서명했습니다. 모리셔스에는 직장 내 차별로부터 LGBT+를 보호하기 위한 법률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증오심 표현도 금지됩니다.

이러한 법률에 관계없이 문화는 대체로 보수적입니다. 모리셔스에서는 동성애자들이 종종 2등 시민처럼 대우받습니다. 점점 더 진보적인 법률이 동성애자에게 더 많은 권리를 부여함에 따라 사회적 태도가 바뀌기 시작했습니다. 그러나 동성애자 모리셔스인들이 공개적으로 생활하는 것을 편안하게 느끼기까지는 아직 갈 길이 멀다.

자세히보기 : 모리셔스에서 게이로 살아가는 것은 어떤가요?

모리셔스 관광

모리셔스는 매년 약 백만 명의 방문객을 끌어 모으고 있습니다. 관광객들은 주로 Grand Baie 지역의 리조트 쪽으로 끌리는 경향이 있습니다. 여기에서는 세계적 수준의 해변은 물론, 놀랍도록 저렴한 고급 리조트를 다양하게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모리셔스에 계시다면 계속해서 즐길 수 있는 활동이 부족하지 않을 것입니다. 야생 돌고래와 함께 수영하고, 쌍동선 크루즈를 타고 섬 주변을 둘러보고, 역사적인 명소를 탐험해 보세요. 프랑스 동인도회사가 조성한 팜플무스 식물원(Pamplemousses Botanical Gardens)은 세계에서 가장 오래된 정원 중 하나입니다. 이전 설탕 공장도 볼 수 있습니다. 설탕 무역은 모리셔스를 부자로 만드는 데 도움이 되었습니다. 식민주의와 노예 제도의 어두운 유산은 오늘날 모리셔스에 살고 있는 많은 노예 후손뿐만 아니라 설탕 공장에서도 볼 수 있습니다.

모리셔스에는 세계적 수준의 리조트가 많이 있습니다. 당신은 고려할 수 있습니다 소피텔 모리셔스 림페리얼 섬의 서해안에 있다. 또 다른 훌륭한 럭셔리 리조트는 더 웨스틴 터틀 베이 터틀베이 해양공원 옆. 수도인 포트 루이스는 단 13km 떨어져 있습니다. 게다가 웨스틴은 특히 동성애자 친화적인 리조트로 알려져 있습니다.

모리셔스의 게이 여행

모리셔스를 경험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맞춤형 패키지 여행입니다. 섬 여행을 준비하는 것은 까다로울 수 있으므로 먼저 여행 전문가와 상담하는 것이 좋습니다. 우리 자매 회사 OutOfOffice.com 럭셔리 맞춤형 여행을 전문으로 합니다. 호텔부터 항공편, 교통편까지 모든 것을 포함하는 패키지를 구성할 수 있습니다.

모리셔스에 계시면 환영받는다는 느낌을 받으실 것입니다. 모리셔스 사람들은 매우 친절하며 관광 무역이 경제에 얼마나 중요한지 잘 알고 있습니다.

오스카 와일드는 진실은 결코 순수하지 않으며 단순하지도 않다고 말했습니다. 게이로서 모리셔스에 사는 것은 까다롭지만, 관광객으로 방문하는 것은 매우 다른 경험입니다. 게이 장면은 말할 것도 없지만, 이성애자 장면도 별로 없습니다. 모리셔스는 밤문화로 잘 알려져 있지 않습니다. 이곳은 특별한 자연의 아름다움이 있는 곳입니다. 사람들은 휴식을 취하고 놀라운 풍경을 탐험하기 위해 모리셔스를 여행합니다.

아프리카의 동성애자 권리와 관련하여 모리셔스는 방문할 수 있는 가장 안전한 국가 중 하나입니다. 그리고 돈을 쓴다면 동성애자든 이성애자든 받아들여질 것입니다.

 

모리셔스를 방문할 때

5월부터 12월까지가 가장 인기 있는 달입니다. 이 시기의 날씨는 가장 온화합니다. 1월부터 3월까지는 사이클론 시즌이므로 사이클론 팬이 아닌 이상 방문하기 가장 좋은 시기는 아닐 것입니다.

비자,

외국인은 유효한 여권과 왕복 티켓을 제시하는 한 무료로 60일 비자를 받을 수 있습니다.

모리셔스의 통화는 모리셔스 루피입니다.

모리셔스 여행 예약하기

게이 커플이나 레즈비언 커플이 모리셔스 여행을 예약할 때는 전문가의 도움을 받는 것이 좋습니다. 자매 회사의 동료들 OutOfOffice.com LGBT 여행에 관한 전문가입니다. 실제로 그들이 모리셔스에서 일하는 호텔에서는 동성커플에게 게이 신혼여행 혜택도 제공합니다. 당신은 그들에게 전화할 수 있습니다 +44 (0)20 7157 1570 또는 미국에서 1-888-489 또는 그들에게 직접 문의하십시오 게이 모리셔스 페이지.

또한 Travel Gay MMCC 뉴스레터

뭔가 잘못 됐나요?

새로운 장소가 없거나 폐업했습니까? 아니면 무언가 변경되어 아직 페이지를 업데이트하지 않았습니까? 이 양식을 사용하여 알려주십시오. 귀하의 의견에 감사드립니다.